5월18일 라리가 레반테 AT마드리드 분석




레반테 AT마드리드 분석 5월18일 라리가 



[ 스페인 : 라리가 ]

5월 18일

레반테 UD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분석



 
[ 레반테 UD ]

레반테는 이전 지로나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15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양팀모두 치열하게 혈투를 펼쳤지만 무득점 무실점으로 전반전을 종료했으며
후반전에 상대에게 선제골을 내줬지만 이후 주도권을 잡아 2골을 넣으며 승리를 거뒀다.

다행히 승리로 인해 강등권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한 레반테의 팀 분위기는 상당히 좋다.
그러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아쉽게 올 시즌에 하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이번
마지막 경기에서 경험이 별로 없는 신예 선수들로 라인업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한다.

하지만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이가 나는 상황인 만큼 주도권을 잡기는 다소 어려울 것이다.
모든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과연 신예 선수들이 강팀 상대로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이번 경기에서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레반테의 패배를 예상하고 있다.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AT마드리드는 이전 세비야를 상대로 1:1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2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코케-로드리고의 연계 플레이로 인해 선제골을 넣으며 좋은 흐름으로 앞서갔다.
후반전에 상대의 공격을 막기 위해 경고를 받으며 수비를 했지만 동점골을 내주고 말았다.

최근들어 상당히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AT마드리드이다. 1위자리를 뺏기는 바람에
좀처럼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이미 2위자리를 확정지은 상황이기 때문에
솔직히 승패가 무관한 상황이라 이번 경기에서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

최근 경기를 바탕으로 본다면 상대가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이번 상대와의 맞대결에서 패배를
거둔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모라타-그리즈만-토마스-사울이 적극적인 공격을 통해
득점을 기회를 만들어낸다면 무난하게 AT마드리드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