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9일 리그앙 파리생제르망 디종 분석




파리생제르망 디종 분석 5월19일 리그앙



[ 프랑스 리그앙 ]

PSG VS 디종 FCO

경기분석

5월 19일



[ 파리생제르망 ]

파리생제르망은 이전 앙제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1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 네이마르의 선제골로 앞선 PSG는 후반부까지 좋은 흐름을 이어가며 디마리아가 추가
골을 터트렸고 아쉽게 종료 직전 상대에게 페널티킥의 기회를 내주며 1점차로 승리를 거뒀다.

이미 우승을 확정 지은 상황이지만 팀내 좋지 못한 상황이 너무도 많다. 주포 역할을 맡고있는
선수들의 출전정지로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인해서 아쉬운 모습이 많이 남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네이마르와 음바페는 결장이 유력한 상황이라 공격적인 힘이 부족할것이다.

디마리아와 카바니로 경기를 풀어나가야 할것으로 보이는데 예전 경기력만큼의 기질을 보여
주지 못하던 선수들이라 큰 기대를 걸어보긴 어렵다. 다만 이미 승패가 의미없고 동기부여가
없는 경기라서 다양한 전술을 가동하며 경기를 치른다면 한두점 차로 승리를 거둘거라 본다.





 
[ 디종 FCO ]

디종은 이전 스트라스부르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19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 얻어낸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앞선 디종은 후반전 시작후 조금씩 밀리는 모습을 보여
주다 동점골을 허용했고 이후 역습에 초점을 두고 경기를 치르며 권창훈의 추가골로 승리했다.

강등권을 벗어나기 위해 좋은 결과를 기록할수 밖에 없는 디종은 이번 경기가 큰 고비일것이다.
이번 시즌 상당히 강했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팀과의 대결인데다 원정 경기라는 점에서
디종이 약세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다만 상대 라인업은 완성도가 떨어지는 상황.

이점을 노려 선수비 후역습의 체제로 경기를 풀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타바레스와 슬리티.
사이드등이 재빠르게 역습을 시도하며 경기를 풀어나간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을텐데
골까지 연결시키는건 현재 공격력으론 무리일거라 판단된다. 디종의 패배를 예상해 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