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 분데스리가 볼프스부르크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볼프스부르크 아우크스부르크 분석 5월18일 분데스리가 



[ 독일 : 분데스리가 ]

5월 18일

VfL 볼프스부르크 VS FC 아우크스부르크

경기분석



 
[ VfL 볼프스부르크 ]

볼프스부르크는 이전 슈투트가르트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며 리그 7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주도권을 잡았지만 상대의 역습을 막아내지 못하고 선제골을 내주며 종료했고
후반전에 긴스세크가 출전했지만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고 2골을 더 허용하며 패배했다.

하위권팀을 상대로 참패를 거둔 볼프스부르크 팀 분위기는 상당히 좋지 않은 상황이다.
또한 이번 마지막 경기에서 이전 경기에서 공격수들이 골 결정력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순위가 강등될 수 있는 만큼 최대한 풀전력으로 경기에 임해야만 순위를 지킬 수 있다.

앞서 말했던 문제점만 해결한다면 충분히 유로파리그 진출권 티켓을 획득 할 수 있다.
다행히 이번 상대와의 전력차이가 많이 나는 상황이기 때문에 긴스세크-베흐로스트를
중심으로 공격진을 구성해 적극적인 공격을 발휘한다면 충분히 승리를 거둘 것이다.





 
[ FC 아우크스부르크 ]

아우크스부르크는 이전 헤르타베를린을 상대로 패배하며 리그 14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부터 한의 맹활약으로 인해 선제골을 기록하며 좋은 흐름으로 앞서나갔으며
후반전에 치열하게 혈투를 펼치며 2골을 기록하고 4골을 허용하며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1무 2패를 기록하며 상당히 최악의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아우크스부르크이다.
이미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티켓을 획득하기에는 승점이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 신예 선수들의 기량을 확인하기 위해 출전 시킬 것이다.

신예 선수들로 라인업을 구성해 경기를 펼치는 만큼 원활한 공격을 기대하기는 다소
어려워 보인다. 또한 상대와의 전력차이가 나는 상황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아우크스부르크는 패배를 거둘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