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9일 MLB메이저리그 LA다저스 콜로라도 분석




LA 다저스 VS 콜로라도 로키스 경기분석



[ MLB 메이저리그 ]

LA 다저스 VS 콜로라도 로키스

경기분석

9월 19일



[ LA 다저스 ]


 
이번시즌 23경기 8승5패 2.51 의 방어율을 기록중이다. 직전 세인트루이스
원정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을 기록하였고 승리투수가 되었다.

커쇼는 구속저하가있기는 하지만 최근 빼어난 피칭을 보여주고있다. 제구력이 상당히
안정적이며 볼넷의 비율이 매우 낮다. 최근 4경기 연속 홈런을 허용하고있는 부분은 아쉽다.

하지만 커쇼가 보여주고있는 컨디션은 이상적이다. 콜로라도를 상대로는 이번시즌
원정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되었다. 쿠어스필드 원정 경기에서 거둔
승리라는점이 쿠어스에서 고전했던 커쇼에게는 반가운 부분이다.





[ 콜로라도 로키스 ]


 
콜로라도의 선발투수는 좌완 카일 프리랜드이다. 이번시즌 30경기 15승7패 2.96의 방어율을
기록중이다. 지난 애리조나와의 홈경기에서 6.1이닝 3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되었다.

최근 같은지부 팀들을 연이어 상대하며 모두 승리를 끌어내는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
8경기 연속 QS의 피칭을 보여주고있고 평균 7개에 가까운 삼진 능력을 보이며
좋은 위기 관리 능력 또한 보여주고있다.

콜로라도는 중요했던 1차전을 내주었다. 상대 선발인 류현진을 넘어서지 못하였다.
더군다나 스토리가 교체되었는데 이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하게 되었다.

안드래도 타선으로 풀어가야할 콜로라도로서는 전력 차질이 발생하였다. 하지만 앞선
경기보다는 선발투수가 버텨줄 가능성이 높다는점은 콜로라도에게도 희망적인 부분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