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9일 MLB메이저리그 밀워키 신시내티 분석




밀워키 브루어스 VS 신시내티 레즈 경기분석



[ MLB 메이저리그 ]

밀워키 브루어스 VS 신시내티 레즈

경기분석

9월 19일



[ 밀워키 브루어스 ]


 
밀워키는 타선 집중력을 앞세워 승리를 거두었다. 마일리가 경기 초반 흔들리기는
하였지만 득점권에서 안정적인 활약을 보여주며 팀의 승리를 이끌어주었다.

타선에서는 옐리치가 홈런을 포함 4타수 4안타 4타점으로 사이클링히트를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다. 타선 응집력이 좋았다는 점은 밀워키가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수있는 부분이 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타선이 다소 늦게 터지며 헤이더가 투구를 펼친점은 아쉽지만 경기 후반부
우드러프가 3이닝 세이브를 거두며 다른 투수력을 아낄수 있었다는점도 밀워키가
이번 경기 좋은 흐름을 이어갈수 있는 요소가 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 신시내티 레즈 ]


 
신시내티는 타선 부진이 이어지며 결국 영봉패를 당하고 말았다.
경기 초반 득점의 기회를 살려내지 못한점이 아쉬웠다.

클랍니가 한순간 넌지게 되었는 이어진 5.1이닝 2실점으로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전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시즌 불팬에서는 7.1이닝 4실점 3.68의 방어율을 기록하였다.
아르시아와 스쿱 브런 그리고 무스타카스에게 약점을 보였다.

그랜더슨과 피나에게도 이번시즌 불팬에서 타점을 허용하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전체적으로 많은 타선 상대전적은 아니지만 핵심 타자들에게 타점을 허용한 전력을
가지고있다는점은 고전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