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LG 분석 6월2일 KBO한국야구





 

KBO 한국프로야구

6월 2일

넥센 히어로즈 VS LG 트윈스 분석





 
넥센 히어로즈 ]

브리검이 매우 좋은 호투를 보여주었다.
8이닝을 모두 소화하면서 불펜에 소모는 줄여간모습, 하지만 패배를 기록하였다.

득점이 박병호에 홈런을 제외하면 없었다는 부분이 아쉽다.
기록적인 부분에서는 삼진을 너무많이 당했다는 점이 넥센으로써는 아쉽다.
LG에 투수들을 잘 공략해내지 못했다는 점이 아쉽다.

팀 분위기가 매우 어수선하기 때문에 연패를 당하면 어려워질수밖에 없다.
어수선한 분위기를 잡기위해서는 승리가 간절히 필요하다.

내일 경기 불펜에 소모를 줄였기에 LG에 선발을 얼마나
빨리 공략해내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박병호와 초이스가 중심을 잘 지켜주고있기에 다른타자에 활약만
보여준다면 넥센도 무서운팀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있다.

부상선수가 전부돌아왔다고 생각해도 되기에 이선수들이 경기감각을 얼마나
찾았을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내일 경기 오늘과같은 타격감을 보여주지않아야한다.





 
LG 트윈스 ]

최근 신바람난 모습을 보여주며 4연승을 달리게 되었다.
거기에 계속된 홈경기라는 점이 LG에 연승을 기대하게 만든다. 

차우찬이 7.1이닝 동안 피안타를 4개밖에 내주지않으며 매우 좋은 모습
호투를 보여주었다는 점이 승리에 원동력이었다.

또한 그 뒤를 이어 올라온 불펜들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점수를 지켜낼수 있었다.

타격에서 7안타밖에 올리지못하며 아쉬운 타격을 보여주었긴 했지만
투수들에 활약속에 연승을 달리게 되었다.
더 기분은 좋은 승리라고 본다.

하지만 상대투수 브리검도 완투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였기에 타격에서
더살아나야하는 점을 숙제로 남긴 LG트윈스, 내일 경기도 이어지는
잠실이기에 매우 강했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정주현만이 멀티히트를 기록했다는 점은 아쉽지만 투수들에 집중력이
매우 좋았다는 모습, 내일도 투수들에 호투를 기대해볼만하며,
잠실에서 좋은 타격감을 기대해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