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펜하겐 호르센스 분석 7월17일 덴마크슈퍼리가





 

[ 덴마크 슈퍼리가 ]

FC 코펜하겐 VS 호르센스 AC

경기분석

7월 17일



[ FC 코펜하겐 ]

코펜하겐은 덴마크 국대로 월드컵에 참가한 골키퍼 올센, 수비형 미드필더
크비스트에게 휴식을 준다. 오늘 경기 결장한다. 지난해 산탄데르와 호흡을
맞췄던 공격수 소티리우도 부상으로 빠진다. 측면 미드필더 톰센도 개막전부터 결장한다.

4일 전, 핀란드 유로파 원정을 다녀왔다. 쿠오피온 팔로세우라 상대로 1대 0 승리를 따냈다.
오늘 경기가 끝나면 코펜하겐은 3일 뒤, 쿠오피온 팔로세우라와 유로파 예선 2차전을 치른다.

코펜하겐은 지난시즌 4위를 기록했다. 매시즌 덴마크 1부 1위를 휩쓸었던 코펜하겐의
몰락이었다고 정리할 수 있겠다. 코펜하겐은 이번 여름 오프시즌에 선수 변동이 많았다.



 
[ AC 호르센스 ]

호르센스는 베스트 라인업으로 개막전에 나선다. 호르센스는 지난해 후반기 거의 리그를
포기했나 싶을 정도로 동네북 신세였다. 호르센스는 이번 시즌 다양한 선수들을 영입, 아웃시켰다.
델라치, 스키트, 리세, 멘도사, 푸시치를 오늘 코펜하겐 전에서 데뷔전을 치르게 할 계획이다.

델라치, 멘도사 , 모르텐센, 스키트, 리세를 새로 영입하고, 요로넨, 메흘, 핀보가손,
보브에리, 루드비그, 오코순, 소르센, 니콜라이 돈, 시엠베와는 재계약하지 않았다.


TOTAL 분석

과거 전력만 놓고 본다면, 코펜하겐이 최소 2-0 혹은 3-0으로는 이겨야할 매치업이다.
하지만 두팀이 실제 뚜껑을 열어봐야 정확한 전력 플러스 마이너스가 측정될 것으로 보인다.

개막전에서 디펜딩 챔피언 미트윌란도 홈에서 무를 캤고, 5강 노르셸란도 무승부를 기록했다.
코펜하겐 승리할거라 판단되긴 하지만 변수가 많은 경기라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