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르베나즈베즈다 스파르탁스 분석 7월18일 챔피언스리그예선전





 

[ 유럽 챔피언스리그 예선전 ]

크르베나 즈베즈다 VS 스파르탁스 유르말라

경기분석

7월 18일



[ 츠르베나 즈베즈다 ]

라트비아에서 열린 1차전은 그야말로 츠르베나 즈베즈다에겐 최악의 결과였다.
볼점유율 66대 34, 슈팅수 18개(유효 3) 대 4개(유효 1개), 코너킥 7개 대 0개,
프리킥 24개 대 13개. 이런 기록을 갖고도 0-0 무승부 결과라면 최악의 상황이 아닐 수 없다. 

츠르베나 즈베즈다는 FW 스토이코비치, 라돈지치, 나부하네가 최전방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그 밑을 요비치치와 밀리치가 맡을 것이다. 크르스티치치는 공수 밸런스를 조율하는 롤을 맡는다.
포백으로는 로디치, 바비치, 사비치, 스토이코비치가 나설 것으로 보인다. 



[ 스파르탁스 유르말라 ]

스파르탁스의 1차전은 홈구장이였음에도 불구하고 1점을 뽑아내지 못하고 무승부를 했다.
선수들을 교체하며 경기를 진행했지만 크르베나의 수비수를 뚫지 못하는 결과를 보였으며,
볼 점유율도 슈팅수도 상대에 비해 현저하게 떨어지는 플레이를 보여줬다.

스파르탁스 유르말라는 FW 스바루프스, 코브자르, 비스나코브스가 공격을 이끌 듯 하다.
미드필더 라인에는 드미트리예프, 말리프, 수비형 미드필더로는 호노라토가 나설 전망.
포백에는 슬람프, 오스, 코소리치, 프리마니스가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TOTAL 분석

오늘 경기는 츠르베나 즈베즈다 홈에서 열리는 만큼 더 압도적인 결과가 나올지도 모른다.
1차전 18개의 슈팅을 날리고도 0골이었던 점이 홈관중의 일방적인 응원속에 해소되느냐다. 

츠르베나가 스파르탁스보다 압도적으로 우세한점을 보면 1차전에서 무승부를 봤지만,
2차전 홈에서 열리는 만큼 많음 점수를 내며 승리할거라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