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제스카 아스타나 분석 7월19일 챔피언스리그예선전





 

[ 챔피언스리그 예선전 ]

수트제스카 VS FC 아스타나

경기분석

7월 19일



[ FK 수트제스카 ]

몬테네그로 챔피언 수트제스카는 2014시즌 2위, 2015시즌 5위, 2016시즌 4위에
이어 작년에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하지만 꾸준히 톱을 찍을 만큼 명문팀은 아니다.

수트제스카는 FW 시스밀, 코르디치를 비롯해 마르코 부치치, 밀로스 부치치, 스테파노비치,
메르도비치, DF 부라토비치, 론카르, 세코비치, 네디치 등이 출전 가능하다.
그리비치, 부코비치, 보조비치도 선발 출전은 가능한 선수들이다.



 
[ FC 아스타나 ]

카자흐스탄 디펜딩 챔피언 아스타나는 올해도 1위를 달리고 있다. 아스타나는
4시즌 연속 카자흐스탄 챔피언이었고, 올해도 우승이 유력한 상황.

아스타나는 1차전 골을 넣었던 FW 무르타자에프, 쇼므코, MF 포스니코프, 마에브스키,
토마소프, DF 데스포토비치, 무지코프, 클라인헤이슬러, 아니치치 등이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슈체킨과 수타노예비치, 자이누디노프 등은 교체 출전할 가능성이 있다.


TOTAL 분석

1차전을 복기한다면, 압도적으로 아스타나가 앞섰다. 볼점유율 62대 38,
슈팅수 16개(유효 9개) 대 5개(유효 1개)로 3배 이상 많은 슈팅 찬스를 만들었다.

아스타나는 전반 29분 FW 무르타자예프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따냈다.
하지만 오늘 수체스카 원정에서는 1.5군으로 경기를 치를 스코어는 아니다. 

아스타나는 전력상 수트제스카를 많이 앞선다. 이번에 열리는 경기는 몬테네그로
원정이지만, 그래도 아스타나가 우세한 경기 결과를 보여줄거라고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