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세인츠 슈켄디야 분석 7월18일 챔피언스리그예선전





 

[ 유럽 챔피언스리그 예선전 ]

TNS 더뉴세인츠 VS 슈켄디야 FC

경기분석

7월 18일



[ TNS 더뉴세인츠 ]

더뉴세인츠는 1차전 슈켄디야 와의 경기에서 5:0으로 패배하는 수모를 겪었다.
이번에는 홈에서 슈켄디야를 상대하는 만큼 홈그라운드의 힘을 보여줘야만 한다.

1차전에서 전반전에만 2골을 허용하고 후반에 3골을 허용하는 심각한 전술을 보여줬다.
이전 경기에서 패한 만큼 이번 경기에 부담을 가지고 나올수 밖에 없는 현실이다.

 더뉴세인츠는 FW 에베, 물란, MF 헛슨, 레드몬드, 브로벨, 라우틀리지, DF 카반고,
홀란드, 매리엇, 스펜더가 출전할 가능성이 있다. 다만, 1차전에서 부진했던 에베가
그대로 나올지, 아니면 FW 드라퍼나 MF 시에슬레비츠 등이 출전할 지는 지켜봐야한다. 



 
[ 슈켄디야 FC ]

슈켄디야는 1차전에서 더뉴세인츠를 상대로 5:0으로 완승하며 이번 원정경기에 참가한다.
슈켄디야는 전반에만 두 골 (에미니, 이브라이미)을 넣었고, 후반 3골을 몰아쳤다.

53분~66분까지 13분동안 3골을 넣은 파괴력을 보였다.
이날 경기에서 에이스 FW 이브라이미는 총 4골을 꽂아넣었다. 

슈켄디야는 베스트 라인업을 꾸린다면, FW 이브라이미를 비롯해 FW 에미니,
스테니오 주니어, MF 타이피, 라데스키, 알리미, DF 아딜리, DF 무라티, DF 무슬리우,
베이투라이가 출전할 것이다. 골문은 여전히 자호프가 맡을 것으로 보인다. 


TOTAL 분석

오늘 경기의 핵심은 슈켄디야가 웨일스 원정 2차전에서 베스트 라인업을 다시 내느냐다.
어짜피 웨일스리그나, 마케도니아 리그 모두 리그 경기도 없다는 점에서
오늘 슈켄디야가 다시 풀 전력을 가동할 가능성이 있다.

전력 자체가 슈켄디야가 더 뉴 세인츠와 비교 불가다. 다만, 원정 경기라는 약점이 있고,
슈켄디야가 선발 라인업에 변화를 줄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한다.

슈켄디야 홈페이지에 가서 경기 시작 1시간전에 라인업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1차전 5-0의 스코어는 그 만큼 선발에 큰 변화가 생길 가능성이 높은 스코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