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리프 토르페도 분석 7월19일 챔피언스리그예선전





 

[ 유럽 챔피언스리그 예선전 ]

셰리프 티라스폴 VS 토르페도 쿠타이시

경기분석

7월 19일



[ 셰리프 티라스폴 ]

셰리프 티라스폴은 몰도바 3시즌 연속 챔피언이다. 올해도 1위를 달리고 있다.
1차전에선 볼점유율은 차지하지 못했지만, 슈팅수는 상대보다 많았다.
하지만 골로 이어가지 못하고 예상과는 다르게 2:1로 패배했다.

2차전에서 셰리프 티라스폴은 1차전에서 다소 부진했던 FW 카피치, 켄디슈, MF 수시치,
카마라, 그리고 1차전에서 골을 넣었던 바디반가, 쿨루시치, DF에는 코바체비치, 팔리치,
크리스티아누 다 실바, 로드리게스가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
카피치가 정상 컨디션이 아니라면 보이시우치가 그 롤을 대신할 수도 있다.



 
[ 토르페도 쿠타이시 ]

토르페도는 1차예선에서 모든 예상을 깨고 셰리프를 상대로 2:1 극적인 승리를 얻어냈다.
토르페도 쿠타이시는 그루지아 챔피언이다. 하지만 작년에만 반짝했을 가능성이 크다.
이전 시즌에 토르페도는 리그 5위~8위에 머물렀던 팀이다. 올시즌도 5위에 랭크돼 있다. 

토르페도 쿠타이시는 FW 코바키제, 흘린카를 비롯해 MF 마린, 키마제, 돌리제, 쿠탈리아,
DF 게게츠코리, 아자스키, 쿠키아니제, 신트사제 등이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

1차전에서는 키마제와 쿠키아니제(페널티킥)가 골 맛을 봤다. 다만, 다소 부진했던
돌리제가 그대로 출전할지는 미지수. 대신 시카리제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TOTAL 분석

전력상 셰리프 티라스폴이 토르페도 쿠타이시보단 앞선다. 몰도바 홈에서 열리는 만큼
셰리프 티라스폴이 역습이 예상된다. 1차전에서 2-1로 진 만큼 1-0 이상의 스코어가 필요하다.
복수를 다짐하고 나오는만큼 2.5골 이상 다득점도 나올 수 있는 예측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