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7일 리그앙 마르세유 스타드렌 분석




마르세유 VS 스타드렌 경기분석



[ 프랑스 리그앙 ]

올림피크 드 마르세유 VS 스타드렌 FC

경기분석

8월 27일



[ 올림피크 드 마르세유 ]


 
마르세유는 리그개막후 1승 1패 승점 3점을 기록하며 리그 10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 3승 2무 5패를 기록했으며,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
최근 3경기에서 1승 2패를 기록하며 리그에서 무난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손쉽게 꺾을줄 알았던 님에게 덜미를 잡힌 마르세유의 분위기는 다소 침울할 것입니다.
다만 님전 패배의 교훈이 이번 스타드렌과의 경기에서 집중력을 높이는데 영향을 줄것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사르-만단다-홀란두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유력한 상황에서
주전 라인업의 선수들이 빠지는 만큼 전력보강에 힘써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전 경기에서 패배가 마르세유의 집중력을 어느정도 높이는데 효과로 보일것이고,
홈 이점을 안고 있는 마르세유라면 충분이 기대감을 가져도 좋을것으로 판단됩니다.





[ 스타드렌 FC ]


 
스타드렌은 리그 개막후 1승 1패 승점 3점을 기록하며 리그 12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 5승 2무 3패를 기록했으며,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
최근 3경기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마르세유와 같은 승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전 경기에서 앙제를 상대로 승리하며 분위기를 살리는데 성공한 스타드렌은 이번
원정경기에서 역습을 통해 활로를 개척하는데 초점을 둘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기복을 보이는 결정력이 어느정도 살아나는 모습을 보이느냐가 관건이 될것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후누가 발목부상으로 인해 결장이 유력한 상황이고, 요한손-제파네-시바츄가
부상으로 출장여부가 확실치 않은 상황이기에 라인업의 빈자리를 메꿔야만 합니다.

이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나가기 위해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줄것이지만
수비라인에는 여전히 불안감이 있는 상황에서 이점을 극복하는지에 따라 승패가 달라질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