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일 K리그 인천 전남 분석




인천 전남 분석 12월1일 K리그 



[ 대한민국 : K리그1 ]

12월 1

인천 유나이티드 VS 전남 드래곤즈

경기분석



 
[ 인천 유나이티드 ]

인천은 이전 서울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리그 4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부터 한석종의 빠른 공격 전개로 인해 선제골로 인해 앞서나갔고,
후반전에 수비벽을 두텁게 쌓아 상대공격을 봉쇄하며 무실점으로 승리했다.

이전 서울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3연승을 기록한 인천은 남은 한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야만 강등권에서 탈출에 가능한 상황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약점인
수비벽을 보강하는데 성공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데 문제는 없을것이다.

최근 무고사와 남준재가 좋은 폼을 보이면서 많은 득점을 합작하고 있으며
비록 실점률이 높은 편이지만 공격수들의 흐름으로 보완하고 있다고 볼수있다.
무고사와 남주재를 중심으로 한 3-5-2 포메이션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전력상으로 인천이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홈에서 펼친다는 이점을 가진만큼 전남
에게 패배할 가능성이 현저히 낮다고 판단되며 가볍게 이번 경기를 승리할 것이다.






 
[ 전남 드래곤즈 ]

전남은 이전 대구와의 경기에서 1:2로 패배를 기록하며 6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 허재원의 반칙으로 선제골을 허용당했고 후반전에는 김영욱이 동점골을
만드는데 성공했지만 종료를 얼마 남겨두지 않고 추가골을 허용해 패배했다.

후반기 시작과 함께 한결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던 전남이지만 전반기에 너무도
저조한 경기력으로 인해 복구하지 못한채 사실상 강등 확정이 상황이라 볼수있다.

2부리그가 사실상 확정인 전남은 이번 경기에서 동기부여가 크게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유종의미를 거두기 위함과 상대가 강팀중 하나이기 때문에 총전력을 펼쳐
자신들의 기량이 얼마나 될지 입증하겠지만 아직은 상대에게 역부족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