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슬라 발잔 분석 7월20일 유로파리그예선전





 

[ 유럽 : 유로파리그-예선전-16강전 ]

7월 20일

케슬라 VS 발잔 분석



 
케슬라 ]

전체 경기 기록은 박빙이었다. 볼점유율은 원정 케슐레가 52대 48로 앞섰고,
슈팅수는 케슐레 10개(유효4), 발찬 12개(유효5)로 박빙이었다. 

케슐레는 오늘 아제르바이잔 홈으로 발찬을 멱살잡고 왔다.
스코어가 4-1이어서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다.

최소한 3-0 이상의 스코어를 내야하는데, 케슐레가 이를 극복할지가 미지수.
어짜피 두팀 모두 리그 일정이 당분간 없어서 오늘 베스트 vs 베스트로 맞붙을 수 있다. 

케슐레는 FW 소냐, 길리에프, MF 바이라모프, 살라흐리, 클레논, 메자 콜리,
DF 야바도프, 알사노프, 실바 크루즈, 타스킨이 출전할 수 있다.

1차전에 부진했던 바이라모프와 야바도프는 보산치치,
퀼리예프와 교체될 가능성도 있다.
문책성 교체 정도로 말이다. 



 
발잔 ]

몰타 클럽 발찬의 소나기 슛에 옷이 젖었다.
전반 12분 알프레드 에피옹의 선제골, 21분 알베스의 연속골, 34분 칼리예비치의
쐐기골, 55분 에두아르두의 4번째 골까지 거의 일방적으로 두들겨 맞았다.

케슐레도 전반 29분 메자 콜리의 페널티킥골로 따라붙었지만
5분뒤 3번째 골을 먹히면서 전세는 기울었다. 

발찬은 FW 레포비치, 칼리예비치, MF 카두, 세라노, 보조비치, 에피옹, DF 존슨,
베지나, 알베스, 슬리비치 등이 출전 가능하다. 마데바츠와 두아르테는
교체 출전 카드로도 꽤 쓸만하다. 


TOTAL 분석

케슐레가 3골차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제르바이잔이 몰타 리그보단 더 좋은 리그다. 거기다 홈 경기다.
다만, 케슐레가 3골차 이상을 극복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케슐레가 이기긴 이길거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