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만 슬루츠크 분석 7월21일 비샤야리가




 

[ 벨라루스 : 비샤야 리가 ]

7월 21일

네만 VS 슬루츠크 분석



 
네만 ]

네만 흐로드나는 현재 2연패중이며. 올시즌 첫 2연패이다.

최근 홈 3경기에선 1무2패 다만, 네만 흐로드나가 홈에서 바테 보리소프,
샤크티오르 솔리고르스크 등 강팀 상대로 패한 만큼 오늘 연패 탈출에
안간힘을 쓸 것으로 보인다. 

만 흐로드나는 주전 골키퍼 쿠르간스키가 13경기째 결장하고 있다.

슬루츠크는 주전 센터백 니콜리치 (2골 1도움)가 2경기째 못 나오고 있다.
측면 미드필더 헤르만(1도움)도 벌써 7경기 연속 결장 중이다. 



 
슬루츠크 ]

 슬루츠크는 원정 2연승중이다.
슬루츠크 전력이 약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3연승도
좀 힘들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한다. 

슬루츠크는 확실한 공격수 시카브카(8골 1도움)와 MF 보브코 (1골 4도움),
MF 키부크(1골 4도움)이 맹활약하고 있다.

네만 흐로드나는 FW 야누슈 (3골 3도움)의 약한 득점력을 MF 주코브스키(4골),
무캄(3골), 야키모프(2골)이 도와주고 있다. 


TOTAL 분석

최근 분위기는 슬루츠크가 앞서지만, 네만 흐로드나의 연패가 길어지고
있고, 홈 3연속 무승을 탈출할 기회가 오늘이 아닐까 싶다.

안전하게 가고 싶다면 네만 흐로드나 0 AH (1.70), 도전하고 싶다면
네만 흐로드나 승을 선택하겠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