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탈라바 알나자프 분석 7월4일 슈퍼리그





 

[ 이라크 슈퍼리그 ]

알 탈라바 VS 알 나자프

경기분석

7월 4일



[ 알 탈라바 ]


 
알탈라바는 11승 8무 15패 승점 41점을 기록하며 리그 13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2위와 승점이 같아 이번 경기에 승리한다면 순위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10경기의 전적을 보면 3승 3무 4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한번을 제외하고는 무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순위가 높은 팀들에게는 무승부나 패배를 기록하고 순위가 낮은 팀에게는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 대결하는 알나자프 역시 리그 5위에 있는 팀입니다.
무승을 기록하고 있는 알 탈라바는 이번 경기가 어느때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5경기 모두 2.5골 미만 득점으로 골 결정력이 많이 낮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 알나자프를 상대로 득점에 성공할 수 있는지가 의문이며,
득점으로 이뤄지지 않고 전과 같은 공격을 보여준다면 패배 할 거라 판단됩니다.



 
[ 알 나자프 ]


 
알나자프는 13승 13무 8패 승점 52점을 기록하며 리그 5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위와 승점차이가 20점가량 차이나기에 올라가긴 힘들지만, 6위에 있는
알카흐라바가 바짝 쫓아오고 있기에 이번 경기가 중요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10경기의 경기전적을 보면 3승 5무 2패로 리그 5위에 있는 팀의 전적치고는
쑥쓰러운 전적을 가지고있고,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득실은 48:35 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2골 미만득점을 하고 있습니다. 

알탈라바 와의 맞대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했으나 2월에 맞대결 전적은 3:1로
비교적 가볍게 골문을 열었으나 경기 종료직전 긴장이 풀린탓에 한골을 허용하며
경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무실점으로 끝날 수 있었던 경기기에 아쉬움이 컸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알나자프가 실망시키는 모습을 보이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나,
또다시 긴장이 풀리는 모습을 보이면 곧바로 역습당하는 일이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