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강 알비렉스니가타 분석 7월4일 싱가포르프리미어리그





 

[ 싱가포르 프리미어리그 ]

호우강 VS 알비렉스 니가타

경기분석

7월 4일



[ 호우강 ]


 
호우강은 12번의 경기에서 1승 4무 7패 승점 7점으로 리그9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그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성적이 매우 저조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최근 10번의 경기에서는 1승 3무 6패를 기록하고 있고, 최근 3번의 경기에서는
1승 1무 1패로 최근 1골을 기록한 것 외에는 골에대한 결정력도 매우 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알비렉스와의 맞대결에서는 1-0으로 패배했으며, 작년 4번의 경기에서는
1승 1무 2패를 기록한 적이 있는 호우강 입니다.

무패신화를 달리고 있는 알비렉스를 상대로 호우강은 특별한 대책이 없을 경우에
무너지는 경기를 보여줄 것이며, 최선을 다한다 하더라도 조금은 힘든 경기일거라 판단 됩니다.



 
[ 알비렉스 니가타 ]


 
알비렉스 니가타는 13번의 경기에서 전승을 기록하며 리그 1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득실이 42:7 이며 누구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전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는 평균 3골 이상을 기록하고 있고, 실점또한 많지 않습니다.
대승을 거두는 이유에는 골까지 연결시키는 폼좋은 공격수가 많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맞붙었던 팀들은 비교적 약한팀이 였기에 가능한 결과입니다.
이번에 맞붙는 호우강도 현재 리그에서 가장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기에
승리가 수월할수 있지만, 그렇다고 방심한다면 작년처럼 역전골로 패배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