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 KBL한국농구 창원LG 안양KGC 분석




창원 LG VS 안양 KGC 경기분석



[ KBL 한국프로농구 ]

11월 1일

창원 LG VS 안양 KGC

경기분석



 
[ 창원 LG ]

확실히 잠깐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으나, 경기력자체에서 높이에 우세와 선수들에
경기 끝까지 집중력이 빛을 발휘해주었다는 점을 기억해보고싶은 이번 경기이다.

분명 창원에 입장에서는 올시즌 홈에서 경기력이 확실하게 인상적이라는 점을
기억해보는데, 홈에서 좋은 수비력과 공격력을 과연 현재 흐름이 매우 좋은
안양KGC를 상대로도 높이에 우세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의문이라고 생각한다.

분명 이번 경기가 좋은 기세를 이어가는데 고비가 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확실히 홈에서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주는 만큼, 과연 안양에 득점력을 제어해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한 입장, 홈에서 이점만 잘 살려낸다면 충분히 우위를
살려내주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김종규는 골밑에 힘은좋지만 확실한 득점포인트는 없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김시래와 그레이에 호흡이 계속해서 좋은 모습, 특히나 홈에서 강점을 보여주는 LG는
이번 경기에서 계속해서 좋은 흐름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보고싶다.





 
[ 안양 KGC ]

안양 KGC에 입장에서는 이번 경기에서 원정에서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분명하게 안양에 입장에서는 현재 홈과는 다르게 원정에서는 매우
좋은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장점으로 이어지고 있는 입장이다.

현재 다시 연승을 이어갈 수 있는 찬스를 맞아들인 만큼, 충분히 안양이 이번 경기
창원LG를 상대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보고 싶다.

분명하게 이번 경기에서도 원정에서 폭팔적인 득점력에 대해서 기대를 걸어보며,
높이가 낮지않은 안양에 입장에서 높이에 우세를 크게 보여주는 창원LG를 상대로
얼마나 골밑싸움을 대등하게 가져갈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보고싶다.
안양에 계속된 원정에서 무패흐름을 기대해보고싶은 경기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