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3일 AFF스즈키컵 인도네시아 동티모르 분석




인도네시아 VS 동티모르 경기분석



[ 아시아 : AFF 스즈키컵 ]

11월 13일

인도네시아 VS 동티모르

경기분석



 
[ 인도네시아 ]

인도네시아는 이전 싱가포르와의 원정에서 1:0으로 패배하며 B조 4위에 위치하고 있다.
상대에게 주도권을 내준채 상당히 부진한 경기력을 펼쳤지만 경기 종료 직전에 수비에 허점으로
1골을 내줬고, 후반전 역시 수비플레이만 펼치면서 역습을 노려봤지만 무득점으로 패배 했다.

단단한 수비력을 가지고 있는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베투를 원톱으로
내세워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줄것이고, 2선에 자자-릴리팔리-하리아디가 상대를 압박하는
플레이를 펼칠것으로 판단되며 수비는 프라나타-파흐린이 단단한 수비력으로 골문을 지킬것이다,

선수들의 움직임이 되살아 난것으로 보이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대한 기대감이 꽤 크다.
탄탄한 수비벽을 쌓고 경기를 펼친다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 동티모르 ]

동티모르는 이전 태국과의 홈경기에서 0:7로 참패하며 B조 5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부터 거친플레이로 인해 득점을 내지 못했고 역습을 당하면서 4골을 내줬다.
후반전까지 집중하지 못한채 추가로 2골을 내주면서 0:7로 참패를 기록했다.

플레이타스-루피노 가마를 투톱으로 내세워 3-5-2 포메이션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중원에 다코스타-앙리케가 상대를 압박하며 공격의 흐름을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만들어내며
상황에 따라 수비수들까지 공격에 가담하는 전술을 펼치며 승리로 이끌어내려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원정경기에서 펼치는 만큼 선수들의 체력적인 부담감이 큰 것으로 보이며,
지난 경기의 패배에 부담감을 지워내지 못한다면 이번경기에서도 패배를 기록할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