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잔 케슬라 분석 7월13일 유로파리그예선전





 

[ 유로파리그 예선전 16강전 ]

발잔 VS 케슬라

경기분석

7월 13일



[ 발잔 FC ]


발찬은 지난해 몰타 1부 2위를 차지했다 (16승7무3패), 특히 홈에서
10승3무 22득점 8실점으로 홈승률 1위를 차지했다.

발찬은 2016시즌에도 준우승을 기록했을 만큼 최근 꾸준히 리그에서 성적을 내고 있다.
케슐레가 쉽게 볼 상대는 아니다. 발찬은 4월29일 최종 컵대회를 끝으로 약 2개월 넘게 쉬었다.

대신 최근 리예카(2-1패), 바르다르(4-2승) 등 친선매치로 팀 전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발찬도 유로파에 대한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발찬은 에이스 FW 알베스를 비롯해
미칼레프, 에피옹, 칼예비치 등이 공격을 이끈다. 미드필더는 페네치 형제(라이언, 폴)를 비롯해
그리마, 브린캣, 제라파 등이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수비에는 그리올리, 베지나,
마이클 존슨, 데 올리베이라 등이 출전 카드로 가능하다. 




 
[ 케슬라 FK ]

케슐레는 지난해 아제르바이잔 6위팀이다. (8승7무13패 29득점 39실점)
아제르바이잔 컵대회 우승으로 유로파 예선 참가 티켓을 획득했다.
하지만 케슐레는 이전 시즌에서는 2~3위를 차지했을 만큼 전력이 약한 팀은 아니다. 

케슐레는 에이스 공격수 아자드, 알리예프, 가라예프, 감바로프가 있다.
미드필더는 자르가로프, 압바소프, 하지예프, 압둘라예프, 세도프, 그리고 수비에는
타스킨, 데니스 실바 크루즈, 알자소프, 나하반디, 퀴르티모프 등이 선발 출전이 가능한 카드다. 


TOTAL 분석

발찬과 케슐레의 유로파 예선 매치업!! 몰타리그 발찬과 아제르바이잔 리그 케슐라.
리그로 따지면 아제르바이잔이 몰타보단 우세한 리그다. 두팀의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서 밀사미 vs 슬로반 브라티슬라바 승자와 맞붙는다. 

이 경기는 승패는 상당히 어려울 듯 하다. 몰타 리그에선 홈에서 매우 강한 발찬
지난해 전력이 급격히 떨어졌던 케슐레의 선수 보강 등 다양한 변수가 존재한다.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가운데, 발찬 사이드로 보는게 맞을 거라고 생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