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크후라 베이타르예루살렘 분석 7월13일 유로파리그예선전





 

[ 유로파리그 예선전 16강전 ]

치크후라 VS 베이타르 예루살렘

경기분석

7월 13일



[ 치크후라 ]

치후라는 지난해 그루지아 1부 5위였다. 그루지아컵 우승으로 유로파 예선 티켓을 따냈다.
치후라는 작년 홈 8승3무7패 24득점 26실점으로 디나모 트빌리시, 토르페도 쿠타이시 같은
강팀들에 비해 레벨이 많이 떨어진다. 올해도 현재까지 4위로 홈빨은 없다는걸 드러내고 있다.

치후라는 에이스 공격수 가베다바, 뭄라제, 이바니슈빌리가 출전 할것으로 보이고,
미드필더 가누그라부, 레프타제, 도브로볼스키, 데카노이제 등이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
수비에서는 카쿠바바, 레크비아슈빌리, 로마슈빌리 등이 쓰리백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 베이타르 예루살렘 ]

베이타르 예루살렘은 지난해 정규시즌 2위를 차지했다.
예루살렘 1부의 절대 강자 하포엘 베르셰바는 넘지 못했지만 승점 1점차로
막판까지 리그 우승을 넘볼 수 있었을 만큼 전력이 강했다. 관건은 리그 일정이다.

이스라엘 1부리그는 오는 8월26일 개막한다. 개막이 꽤 늦다.
그렇다보니 2개월을 앞두고 주축 선수들의 컨디션, 조직력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의문.
전력 자체는 치후라와 베이타르 예루살렘은 비교할 수준은 아니라고 본다.

베이타르 예루살렘은 친선 매치 2경기를 치렀지만 플랜B 혹은 어린 선수들에게 기회를 줬다.
오늘 주전들이 모두 그루지아 원정에 포함될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

현재 예루살렘의 멤버들은 공격수 베레드, 에이스 FW 이타이 셰히터, 에즈라 등이다.
MF에는 켈텐스, 페레이라 다 실바, 사보, 바리혼, 아스날 출신의 요시 베나윤도 있다.
수비에는 콘테, 모리, 카칠라, 달모니, 베르타가 선발 출전할 수 있다.


TOTAL 분석

치후라와 베이타르 예루살렘의 유로파 예선 매치다.
두팀의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서 마리보르 vs 파르티자니 승자와 한판 붙는다.

보통 유럽 리그가 7월~8월 초중반에 개막을 하는데 이스라엘 리그는 8월 말이다.
베이타르 예루살렘이 시즌이후 2개월을 쉬었고, 앞으로 2개월 뒤 리그가 개막된다.
휴식시점에서 제대로 된 전력을 갖추고 그루지아 원정을 뛸 수 있을지를 고민해봐야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