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시티 디나모민스크 분석 7월13일 유로파리그예선전





 

[ 유로파리그 예선전 16강전 ]

데리 시티 FC VS 디나모 민스크 FC

경기분석

7월 13일



[ 데리 시티 FC ]

데리시티는 아일랜드 클럽이다. 지난해 4위로 유로파 예선에 참가하게 됐다.
올해도 5위지만 11승3무11패, 홈 7승2무3패로 성적은 크게 다르지 않다.
데리시티는 최근 10경기에서 3승7패의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다.

데리시티는 FW 존 코피를 비롯해 패터슨, 홉커크, 보일 등의 공격 자원이 있다.
미드필더에는 맥더멋, 맥에네프, 로리 헤일, 커티스, 트위드,등이 선발 명단에 오를 수 있다.
수비에는 카요데, 아가노비치, 맥도너프, 피어스, 토알, 대런 콜, 스캇 화이트사이드
등에서 명단이 결정될 것이다. 데리시티는 특별한 주전 결장이 없다.



[ 디나모 민스크 FC ]

디나모 민스크는 지난시즌 벨라루스 2위를 차지했다. 바테 보리소프의 높은 벽을 넘지 못했다.
디나모 민스크는 2013시즌부터 2017시즌까지 2위 3번, 3위 2번을 기록했다.

디나모 민스크는 올해도 바테 보리소프 다음으로 2위 (10승4무1패 20득점 7실점)를 기록중이다.
원정에선 5승1무 11득점 2실점의 철벽 수비를 자랑한다. 아직 리그 원정 무패다.

디나모 민스크는 FW 사로카, 이바노프, 마카스 등이 공격 라인에 있다.
미드필더는 야하야, 비코프, 카플렌코, 니콜리치, 노요크등이 선발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수비는 알렉산드르 치히, 슈베소프, 갈로비치, 오스트루크, 사치브코에서 선발이 나올 것이다.



TOTAL 분석

리그레벨도 벨라루스가 앞선다. 아일랜드 1부는 변방중의 변방이다.
더욱이 디나모 민스크의 전력은 매시즌 바테 보리소프와 우승 경쟁하는 팀이다.

또한 두팀 모두 시즌을 치르고 있는 중이다. 디나모 민스크도 데리 시티와 마찬가지로
주전 결장이 없다. 베스트 라인업으로 맞붙는다면 원정 디나모 민스크가 우세하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