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프트치바쿠 우이페슈트 분석 7월13일 유로파리그예선전





 

[ 유로파리그 예선전 16강전 ]

네프트치 바쿠 VS 우이페슈트

경기분석

7월 13일



[ 네프트치 바쿠 FC ]

네프치 바쿠는 아제르바이잔 클럽이다. 지난해 3위 (14승4무10패, 홈 7승4무3패)로 유로파
예선에 참가했다. 2016시즌에는 8개팀 가운데 7위를 차지할 만큼 시즌마다 기복이 심하다.

네프치 바쿠는 에이스 공격수 우고 바르가스, 아바소프, 무라드바일리 등이 공격진에 포함됐다.
미드필더에는 핵심 MF 알라스가로프와 메사, 하지예프가 선발 명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수비에는 마마도프, 크리보시우크, 드레크사, 아부셰프 등이 있고, 아직 새 시즌을 시작하진 않았다.



 
[ 우이페슈트 FC ]

우이페슈트는 헝가리 클럽으로, 작년 3위였다. (12승13무8패, 원정 6승6무5패)
원정에선 무승부가 많지만 끈적끈적하게 1골차 승부가 많은 팀이다.

새 시즌도 9일 남은 상황이어서 선수들의 컨디션, 기량 점검, 체력 등 다방면에서 충분히 대비가
됐을거라고 본다. 아무래도 시즌이 곧 열리는 클럽들이 휴식기에 있는 팀보다는 좋다고 봐야한다.

우이페슈트는 FW 시몬, 티슬러, 페로비치가 팀 공격의 핵심이다. 미드필더에는 다니엘 나기를
비롯해 빈데커, 벤자민 체크, 산코비치 등이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수비는 다비드 몰, 칼노키 키스, 리타우츠키, 보요비치 등이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 TOTAL 분석 ]

박빙 승부 예상한다. 네프치 바쿠가 홈 이점도 있고, 전력상 딱히 꿀리진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우이페슈트가 헝가리 리그에서도 상당히 끈끈한 수비와 공격을 잘하는 팀이다.
원정 우이페슈트가 이기긴 힘들지 몰라도 쉽게 패하진 않을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18일 MLB메이저리그 오클랜드 클리블랜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