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 벤피카 분석 7월26일 챔피언스컵





 

[ 국제 챔피언스컵 리그 ]

도르트문트 FC VS 벤피카 FC

경기분석

7월 26일



[ 도르트문트 FC ]

도르트문트는 맨체스터시티, 리버풀등 강팀을 상대로 승리하고 2연승을 기록중이다.
로이스가 팀에 합류했다는 소식은 좋은 소식이지만, 아칸지, 게레이로, 카가와신지, 쉬를레는
휴가 및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 경기에는 결장유력한 상태이다.

도르트문트는 이번 경기에서 산초, 풀리시치, 로이스, 누리 사힌, 슈멜처, 피스첵, 디크만,
톨리안, 울프, 괴체, 다후드, 이사크, 필립, 부르니치, 디알루 등이 출전 할 가능성이 높다. 



 
[ 벤피카 FC ]

벤피카는 이번리그에서 첫경기를 치른다. 이번 미국 투어에 사실상 베스트 라인업을 구성한 상태다.
하지만 MF 크로비노비치는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 리그에는 참가가 어려운 상황이다.

올해 새롭게 벤피카에 합류한 FW 니콜라스 카스티요는 데뷔전을 치를 가능성이 있다.
올리베이라, 세페로비치, 지브코비치, 시우바, MF 페이샤, 아우구스토, 사마리스, 피찌, 곤칼베스,
DF 그리말도, 루이장, 살비오, 엘리세우, 자르델, 알메이다 등이 출전 명단에 오를 수 있다. 


TOTAL 분석

총 전력으로 나오는 벤피카와 주전선수가 일부 빠진 도르트문트의 대결이다.
박빙의 경기가 예상되지만 주전선수가 일부 빠졌다 하더라도 현재 전력으로는 도르트문트가
조금 더 우세하다고 판단된다. 하지만 지금까지 2경기를 치룬 상태이기에 선수들의 체력이 관건.

이번 경기에서 승리는 도르트문트에게 조금더 가깝다고 판단되지만, 벤피카의 선수들 역시
무시할수 없는 상황이기에 부주력으로는 무승부도 맞다고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