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유나이티드 뉴욕레드불스 분석 7월26일 메이저리그사커





 

[ 미국 메이저리그사커 ]

워싱턴 DC 유나이티드 FC VS 뉴욕 레드불스 FC

경기분석

7월 26일



[ 워싱턴 DC 유나이티드 FC ]

워싱턴은 3승 5무 8패 27득점 33실점을 기록하며 리그 11위에 위치하고 있다.
워싱턴은 올시즌 홈 3경기에서 패배가 없다. 워싱턴은 뉴욕 레드불스 상대로 홈 1승2무2패를
기록중이다. 미국 MLS도 홈운이 상당히 강한 리그지만 뉴욕 레드불스 상대로는 꽤 고전했다.

워싱턴은 최근 7경기에서 1승3무3패. 1승은 홈에서 밴쿠버를 3-1로 승리한것뿐이 전부다. 
풀백 디레온 (1도움), 중앙미드필더 세구라(1골), 센터백 오파레, DF 오도이 아셈 등이
결장할 가능성이 있다. 세구라의 결장은 다소 아쉬운 상황.



 
[ 뉴욕 레드불스 FC ]

뉴욕 레드불스는 12승 2무 5패 39득점 19실점을 기록하며 리그 3위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 6경기에서 5승1패로 상당히 좋은 전력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원정에선 1승1패다.
뉴욕 레드불스가 올해 패한 5패 가운데 원정에서만 4패를 기록하고 있다. 

뉴욕 레드불스는 백업 MF 베제커트(1도움), DF 카일 던컨(1도움), 주전 공격형 미드필더
발로(3골 4도움)이 결장한다. 뉴욕 레드불스 입장에선 발로의 결장은 큰 타격이 될것이다. 


TOTAL 분석

두팀의 최근 흐름이나 경기력을 보면 한쪽으로 승부가 기울 매치업은 아닐것으로 보이고,
박빙의 경기가 될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전력상으로는 뉴욕레드불스가 한수 위인 상황이지만,
이번 경기에선 무승부에 더 가깝다고 판단되며, 부주력으로 뉴욕승일거라 판단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