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3일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레스터시티 분석




아스널 VS 레스터 경기분석



[ 잉글랜드 : 프리미어리그 ]

10월 23일

아스널 VS 레스터

경기분석



 
[ 아스널 ]

아스날의 팬들은 최근 엄청나게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리그 초반
2경기에서 맨시티와 첼시에게 잇따라 패배하면서 상당히 불안한 출발을 했으나
그것은 단지 에메리에게 준비할 시간이 필요했 던 것으로 보인다. 

어진 UEL 경기와 리그 컵, 리그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면서 현재 9연승을 달리고 있다.
최근 득점력이 폭발하면서 지 난 경기에서는 풀럼에게 5:1의 대승을 기록했다.

A매치 후유증과 부상이 불안요소로 지적되고 있으나 비교적 적절하게 대응을 해오고 있다.
이번 경기를 승리한다면 10연승을 기록하게 되기에 반드시 승리 를 원하고 있다.





 
[ 레스터 ]

레스터는 이번 시즌 비교적 괜찮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리버풀과 본머스에게
잇따라 패배하면서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바로 승리 를 기록하면서 긴
연패에 빠지지 않았다.

리그 연승을 달리고 있었으 나 홈에서 에버튼에게 패배하는 아쉬운 경기를
기록했다. 수비의 중 심을 책임지던 모건이 지난 경기에서 퇴장을 당하며
이번 경기에 출 전할 수 없게 되었다.

모건의 빈자리를 어떻게 채워야 하는지가 레스 터에게는 이번 경기를
앞두고 주어진 숙제가 되었다.


TOTAL 분석

레스터가 지난 시즌 아스날과의 두 번째 경기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첫 승리를
가져왔다. 그러나 이번 시즌의 아스날의 모습은 상당하다. 레스터가 지난 경기
패배하면서 분위기가 떨어져 있다.

아스날의 A매치 후유증이 어느 정도인가가 관건이 되겠지만 라카제트 같은 선수는
A매치에 소집되지 않았다. 그리고 레스터의 모건이 이번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