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간도스 도쿠시마 분석 7월11일 일본일왕배





 

[ 일본 일왕배 ]

사간 도스 VS 도쿠시마 보르티스

경기분석

7월 11일



[ 사간 도수 ]


 
사간도스는 64강전에서 Tadotso를 7:0 으로 꺾고 32강전에 진출했습니다.
전반전 시작 동시에 가와노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이바르보의 추가골을 기록,
후반에 5골을 차례로 넣으면서 압도적인 기록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10경기의 전적은 3승 3무 4패를 기록했고, 최근 5경기에선 2승 3무를 기록,
최근 무승부만 기록하고 있었으나 Tasotso와의 대승은 너무도 값진 승리였습니다.

4-2-3-1 전술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번 경기에서도 같은 전술을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바르보를 선두에 세우고 그 뒤에 2선 선수들이 공격시에 뒷받침을 해줄 것으로 보이고,
수비중앙에서 정승현과 김민혁이 상대 공격진을 막아낼 것으로 판단됩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나오는 사간도스는 이번 경기에서 도쿠시마에 비해
좋은 움직임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며, 이는 곧 팀의 승리로 이끄리라 판단됩니다.



 
[ 도쿠시마 보르티스 ]


 
도쿠시마는 64강전에서 토치기를 1:0으로 승리하며 32강전에 진출했습니다.
전반 5분에 수기모토의 선취골로 1점 앞서나가던 도쿠시마는 후반전까지 부진하는
경기를 보여줬으나, 다행히 무실점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어 냈습니다.

최근 10경기의 전적은 4승 2무 4패를 기록했고, 최근 5경기에선 2승 3패를 기록,
최근 3경기에선 2승 1패를 기록하며 조금씩 팀의 기운을 찾아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주로 4-4-2 전술을 사용하는 도쿠시마는 이번에도 같은 전술을 사용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스키모토와 시마야를 투톱으로 내세워 선 수비 후 역습 체제로 움직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역습시에 뛰어난 선수들이 없기에 골까지 이어지는 공격력이 조금은 아쉽습니다.

이번 사간도스 와의 경기에서 역시 찬스를 골로 연결시키지 못한다면 승리는 어려울 것이고,
또한 이어지는 경기속에서 선수의 컨디션의 난조를 보이면 더욱 승리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