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유나이티드 탐파인스 분석 7월8일 싱가폴프리미어리그





 

[ 싱가포르 프리미어리그 ]

홈 유나이티드 VS 탐파인스 FC

경기분석

7월 8일



[ 홈 유나이티드 ]


 
홈유나이티드는 7승 3무 5패 승점24점을 기록하며 리그 3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득실은 30:27점을 기록하고 있고, 2위인 탐파인스와의 경기이기에 자존심이 걸려 있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 6승 1무 3패를 기록했고,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를 기록,
최근 2경기 연승을 거두고 경기력이 조금씩 올라오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대결을 펼친 워리어즈와의 경기에서 전반전에는 별소득 없이 끝난 모습을 보여줬고,
후반전이 시작하고 난 후 선취골을 기록하고, 20분정도 뒤에 쐐기골을 넣으며 승리했습니다.
하지만 조금 거친 경기를 보인 홈유나이티드는 경고를 4번 받는등 좋지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탐파인스와의 경기에서 수비위주로 플레이 하는 상대를 좀더 공격적으로 나가지 않는다면
득점하긴 어려울 것이고, 상대는 철벽과도 같은 수비로 고전하는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 탐파인스 FC ]


 
탐파인스는 9승 1무 4패 승점 28점을 기록하며 리그 2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득실은 31:16점을 기록하고 있고, 리그 3위에 있는 홈유나이티드 와 이번 경기를 치룹니다.

최근 10경기에서 7승 3패를 기록했고, 최근 5경기에서 3승 2패를 기록,
최근 3경기에서 2승 1패를 기록하며 비교적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브루나이와의 경기에서 상대에게 선취골을 허용하고, 후반전 시작직후 페널티킥을
허용하며 1점을 더 실점하며 2:0으로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며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상대팀 수비수들의 거친플레이에 고전하는 모습은 2위에 있는 팀이라 하기엔 부족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역시 거친플레이를 하는 홈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겠지만,
상대팀의 공격수들의 발을 묶고 플레이 한다면 다시 승리할 수 있으리라 판단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