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8일 K리그2부 성남 아산 분석




성남 FC VS 아산 무궁화 프로축구단 경기분석



[ K리그 2부 ]

성남 FC VS 아산 무궁화 프로축구단

경기분석

9월 8일



[ 성남 FC ]

현재 14승 7무 5패에 성적을 기록하면서 승점 49점으로 다시 1위자리를 탈환한 성남이다.
이제는 지켜야한다. 지키는 일만이 플레이오프없이 자동승격을 이룰수있는 유일한 희망이다.

이제 물러날 곳이 없다. 매경기가 결승전이라고 본다. 그만큼 선수들에 체력적관리와
컨디션을 끌어올려야한다는 점을 상기시켜주고싶다. 최근 경기력은 나쁘지않다.

2연승을 달리고 홈으로 돌아왔다. 홈에서는 수비에 집중력이 매우 좋아지고 있다.
이번 경기를 승리로 가져간다면 자동승격에 확률이 매우 상승한다.

바로 2위에 있는 아산과에 경기가 홈에서 펼쳐진다. 하지만 패배한다면 다시 2위로
떨어지는 만큼, 선수단 전체에 이번경기에 대한 중요성이 분명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반드시 승리를 노려야 하는 성남으로선 순도 높은 골 결정력은 필수다. 최근 성남은 공격을
주도하고도 결실을 보지 못한 경우가 많았다. 이제는 국내공격수들이 결정을 지어줘야한다.

올시즌 1승 1패를 나눠가진 양팀이 치열하겠지만 서로 조심스러운 경기, 성남은 최소한 지지
않는 경기를 보여줄 것이다. 그만큼 수비적인 전술을 더욱더 정비하면서 조심스러운 경기내용.

아마도 공격적인 모습은 조금 내려놓을 것이라고 보는 경기, 이번 경기에서는 에델과
정성민에 발끝에 승격이 달려있다고 생각하며, 이 선수들에게 많은 기대를 걸어본다.





 
[ 아산 무궁화 프로축구단 ]

안양에게 충격적인 대패를 당했다. 너무나 뼈아픈 타격이었다. 그만큼 이번 경기가 더욱더
아쉬워질 입장이다. 1위자리를 빼앗겼으며, 특히 무패흐름이 이제는 깨져버렸다는 사실이다.

이제는 흐름을 다시 잡고 이 충격에서 벗어나는 것이 급선무다. 2위로 밀려나면서 자동승격이
위험해졌다. 1위와 맞대결인 만큼, 분명하게 강한 동기부여를 보여주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

아산은 꼭 승점3점을 가져가야한다. 그만큼 지키려는 성남보다는 경기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로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아산은 1위가 되고자 한 경기, 한 경기 최선을 다해야 한다.

무엇보다도 주세종과 이명주에 활약이 필요하다. 이 두명의 선수에 활약에 따라서 경기 결과가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줬던만큼 경기자체를 풀어주는 중요한 역활에 활약소가 되어줘야 한다.
고무열 뿐만아니라 김현에 높이를 이용한 공격을 활용하는 것도 매우 중요해보이는 입장이다.

선수들의 동기부여가 분명하며, 이번 경기가 이번 시즌 가장 중요한 경기이기에 매우 치열한
경기를 펼칠 것이라고 본다. 이번 경기 적극적인 공격을 보여주면서 다시 1위자리를 노릴 것이다.
하지만 수비적인 모습에서 성남에 강력한 역습찬스를 어떻게 제어해낼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