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삼성 분석 5월31일 KBO한국야구





 

[ KBO 한국프로야구 ]

5월 31일

KT 위즈 VS 삼성 라이온즈 분석





 
KT 위즈 ]

3연승을 이어나갈수 있었던 좋은 기회를 아쉽게 놓쳐버린 KT이다.
선발 싸움이 재미있었지만, 그뒤를 이어 올라온 투수들이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뜨거웠던 타격감을 뒤로하고 3득점밖에 올리지 못한점도 아쉽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추격하는 모습이 내일 경기를
기대하게 만드는 점이었다.

안타를 9개나 때렸지만 3득점밖에 올리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아있다.

김진곤,이진영,황재균,윤석민이 멀티히트를 기록했지만 득점면에서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아쉬웠다.

하지만 뜨거운 타격감이 이 한경기로 식었다는 것은 아니기때문에
내일 경기는 기대를 해볼 수 있을 것이다.

팀타율이 서로 같기때문에 어떤 팀이 선발을 먼저공략하는지가 문제이다.

기세로는 KT가 조금은 유리하고 타선도 조금은 유리하지 않을까싶다.
하지만 삼성에 불펜을 공략하지 못했다는 점이 제일 아쉽다.

한점차 패배는 너무 뼈아프기 때문이다.
하지만 KT도 내일 연패를 당하지않기 위해서
노력할 것으로 보인다.
이경기 예상하기 너무어렵다. 





 
삼성 라이온즈 ]

보니야에 활약속에서 1점차이를 지키며 승리를 거둔 삼성이다.
드디어 기나긴 3연패를 끊었다.
반등을 가질수 있는 기회이다.

거기에 심창민과 최충연이 4이닝을 완벽히 막아주면서 엄청난
불펜에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 뜨거웠던 두팀에 타선을 잠재워버렸다.
매우 인상적인 연패탈출이었다.

해민이 매우 좋은 활약속에서 구자욱이 3안타를 기록하면서 타선을 이끌었다.
안타를 6개밖에 때리지 못했지만 그 효율성이 매우 좋았던 삼성이다.

승리를 거둔만큼 홈이라는 점을 통해서 그 연승을 이어나갈만한 삼성이다.
내일 경기는 삼성에 연승을 기대해본다.

불펜이 이렇게만 버텨주면서, 타선이 홈에서 강점만 보여준다면 충분히 승리를
가져갈 전망, 하지만 KT가 아직은 타격이 뜨겁기에 이 문제를
선발이 잘 막아줄수 있는지가 가장큰 관건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