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9일 유로파리그 레버쿠젠 취리히 분석




레버쿠젠 VS 취리히 경기분석



[ 유럽 : 유로파리그 ]

11월 9일

레버쿠젠 VS 취리히

경기분석



 
[ 레버쿠젠 ]

레버쿠젠은 이전 취리히와의 원정경기에서 3:2로 패배하며 A조 2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에는 상대의 압박플레이로 수비진영에 허점으로 선취골을 허용했고 후반전에는
주도권을 가져오면 상대의 허점으로 2골 뽑아냈지만 추가로 2골을 내주며 패배했다.

이번 홈으로 돌아온만큼 다시한번 승리하기 위해 총전력을 가동해서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되며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벨라라비-하페르츠등으로 공격의 물꼬를 트는 플레이를
펼치며 4-3-3 포메이션 또는 3-4-3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한다면 승점이 같고 1위자리를 올라갈수 있는 경기인 만큼 총전력을
펼칠것으로 보인다. 지난 경기에서 아쉽게 패배했지만 홈에서는 강한 경기력을 보여줄것이다.





 
[ 취리히 ]

취리히는 이전 레버쿠젠과의 홈경기에서 3:2으로 승리하며 A조 1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에는 주도권을 가져오면 상대에 수비진영을 압박하며 선취골에 넣으며 종료했다.
후반전에는 상대의 압박플레이로 2골을 허용당였지만 반격으로 2골을 뽑아내 승리했다.

지난 경기에서 4-2-3-1 포메이션으로 승리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최전방인 오데이를 웝톱으로 내세워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줄것이고 2선에 마르케사노와
빈터가 수비후 압박하는 플레이를 보여주며 막소-방구라를 중심으로 골문을 지킬것이다.

원정에서 경기를 펼쳐야되는 취리히는 이동관의 선수들과에 체력적소모와 컨디션에
큰 부담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기위해서 무승부를 유도해 나갈 가능성이 높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