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4일 K리그 전남 대구 분석




전남 대구 분석 11월24일 K리그 



[ 대한민국 : K리그 1 ]

11월 24일

전남 드래곤즈 VS 대구 FC

경기분석



 
[ 전남 드래곤즈 ]

전남은 이전 서울과의 원정경기에서 2:3으로 아쉽개 패배하며 리그 6위에 위치하고 있다.
전반전에는 박빙의 경기를 펼쳤지만 2골을 내주고 1골을 챙기면서 전반전이 종료했고,
후반전에는 이지남이 동점골을 만들었지만 상대의 패널티킥으로 득점을 내주면 아쉽게 패배했다.

전남은 최근 FA컵을 포함 5경기에서 모두 패배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중요한 스플릿 라운드 3경기에서 단 2득점을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패배를 기록했다.

중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는 유고비치가 이번 경기에서 나서지 못한다. 좋지
않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상황에서 주전 선수 한명이 가지고 오는 손실은 상당하다.
이번 시즌 대구을 상대로 단 한번도 승리를 거두바가 없는 전남 팀이다.

이번 경기에서 분석은 큰 의미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승패에 무관한 상황인만큼
대구을 꺽는다면 탬내 사기는 엄청나겠지만 그리 쉽지많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 대구 FC ]

대구는 이전 상주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1위에 위치하고 있다.
팀 전력상 상대에게 승리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였지만 오히려 경기의 주도권 뺏기며,
후반전에도 상대의 탄탄한 수비벽을 뚫지 못한채 무득점 무실점으로 아쉽게 종료됬다.

대구는 최근 FA컵을 포함 5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팀이고 홈,원정 가릴
것이 없이 상당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지난 경기에서 정슨원-김우석 경고
누적으로 이번 경기에서 결장중이지만 특별히 전력에는 큰 손실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승패를 무관한 상황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기존 선발 라인업이 아닌 신예 선수들과
백업 선수들의 기량확인과 팀웍을 다지기 위해서 경기를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맞대결에서 패배를 기록한 적이 없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난하게 승리를 거둘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