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넥센 분석 6월23일 KBO한국야구





 

[ KBO 한국프로야구 ]

6월 23일

기아 타이거즈 VS 넥센 히어로즈 분석



[ 기아 타이거즈 ]

좋지않은 분위기속에서 고척원정길이었기에 고전하지않을까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하지만 예상과는 너무나도 반대로 승리를 챙겨오면서 분위기를 반전시킬수 있었다.
역시 에이스는 헥터였다. 팀에 위기속에서 빛난 헥터이다.

이범호가 계속해서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버나디나도 매우좋은 타격감을
보여주면서 기아가 분위기를 탈 수 있게 도왔다는 부분이다.
헥터가 넥센에 좋았던 분위기를 잠재우면서 이제는 치고올라가는 분위기를 만들어주었다.

내일 경기도 선발에 힘이 가장중요하다.
오늘처럼 넥센에 타자들을 묶는다면 어렵지않게 승리를 가져올 것이다.
또한 타자들이 오늘경기처럼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어야한다.

이범호가 계속해서 활약을 이어가주어야한다.
하지만 불펜에 아쉬움을 달래야한다.
내일 경기도 분위기를 이어나가면서 이 타격감을 보여주면서
넥센에 선발진을 빠르게 공략해야한다. 그것이 가장 중요한 요점일 것이다. 



[ 넥센 히어로즈 ]

한현희가 무너졌다. 헥터를 공략하지못하며 좋았던 타격감을 전혀 보여주지않았다.
헥터에게 고전하면서 경기를 끌려갔다.

홈에서는 힘을 쓰지못하면서 매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끝까지 따라가려는 모습이 보기에 매우 좋았다.
내일 경기 홈에서 힘을 보여주어야한다.
좋았던 분위기를 기억하면서 경기를 치뤄야한다.

가장 중요한 점으로 기아에 선발진을 무너뜨려야 가능성이 있다.
타자들이 각자에 역활을 보여주어야 승리할 가능성이 더 커질것이라고 생각한다.
홈이기 때문에 내일 주말경기 더욱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한다.

타순에 조화가 부족했던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타순에 적절한 조화도 필요해보인다.
내일 경기는 기대해보고싶다. 오늘은 상대 선발이 너무 강했던
부분도 있기에 내일은 타자들에 힘을 기대해본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