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KT 분석 6월23일 KBO한국야구





 

[ KBO 한국프로야구 ]

6월 23일

SK 와이번스 VS KT 위즈 분석



[ 에스케이 와이번스 ]

역시 KT에게 강한면모를 그대로보여주었다.
한동민에 3홈런을 쳐주면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면서 경기를 잡아갔다.
역시 장타력이 살아나니 경기력 전체가 부활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최근 살아나지못하던 타격에 활로를 터트리면서 내일 경기 더욱더 기대하게 만든다.
1,2,3번 타자가 매우 좋은 활약을 펼쳐주면서 공격에 시발점이 되어주었던 부분도 좋았다.
불펜도 마지막쪽에서 나온 마무리투수들은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내일 경기도 KT에게 강한 면모를 기대해보고싶다.
내일 경기도 첫번째로 강한 장타력을 뽑아내는것이 중요하다.
장타력이 터진다면 KT를 혼란스럽게 만들수 있을 것이다.

또한 KT에 흔들리는 선발진을 잘 공략한다면 초반부터
좋은 경기를 보여주지않을까하고 예상해보고싶다.

하지만 하위타선에 지원이 무엇보다 절실한 팀이며 항상 불안한
불펜때문에 불안한 경기력을 보여주고있다.
내일 선발이 최근 좋지않다는 점도 기억해보게한다.
그렇지만 KT를 상대로는 우세한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하고싶다.



 
[ 케이티 위즈 ]

고영표도 무너지고, 불펜에 주권,신병률도 무너지면서 대패를 하게되었다.
너무많은 실점을 준 부분이 아쉽다.

특히 선발이었다가 불펜으로 내려온 주권에 활약상이 너무나 저조하다는 점이 아쉽기만하다.
또한 로하스에 활약이 매우 저조하기에 더욱더 아쉽다.

로하스에 부진은 KT에 전체적인 타격 밸런스에 큰 영향을 주는 모습이며
황재균도 기복이 심한모습을 보여줌으로 아쉽다.

6명에 타자가 멀티히트를 기록하였지만, SK에 타격감을 막아내지는 못하면서 패배하였다.
내일 경기는 KT가 어떻게 SK에 터져버린 장타력을 막아내는지가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어려워보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선발만 잘 버텨준다면 기대를 해본다.
타격에서는 로하스만 살아난다면 충분히 경쟁력있는 경기를
펼칠 것이라고 생각하기에 로하스에 부활이 절실한 KT이다.
또한 홈이라는 점을 기억해야한다.

홈 잇점을 가져가야 SK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않을까 생각한다.
장타력을 조심하는 경기라면 충분히 SK에 저득점 경기를 이끌어낼수 있을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