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삼성 분석 6월23일 KBO한국야구





 

[ KBO 한국프로야구 ]

6월 23일

두산 베어스 VS 삼성 라이온즈 분석



[ 두산 베어스 ]

경기초반 매우큰차이로 지고있었지만 경기후반 따라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매우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었다.

그래도 따라가면서 리그 최고다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내일경기 기대하게 만들었다.
두산에 경기가 항상 기대되는 이유이다.

또한 선발뒤에 불펜이 조금불안했지만 뒷마무리는 매우 깔끔하게
마무리하면서 내일 경기 더욱더 기대하게 만들었다.

내일 경기 두산은 오늘과 같은 후반집중력과 좋았던 타격감을
기억하면서 내일 경기를 펼쳐야한다.

엄청난 격차를 좁히는 투지를 내일도 보여준다면 삼성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예상하고싶다.

또한 선발이 무너지면 안된다는 점을 보여주고있는 현재분위기이다.
내일 등판하는 선발이 긴이닝을 버텨주어야 타격에 지원을 기대해보고싶다.
패배를 한만큼 두번째경기는 꼭잡아야할 두산 우세를 가져가지않을까 생각한다.



[ 삼성 라이온즈 ]

엄청난 타격감을 폭팔시켰다.
올시즌 중에서 가장강력한 경기를 보여주면서 두산을 무너뜨렸다.
두산이 상대가 안될만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경기초반부터 선발 이용찬에게 10득점을 올리면서 승리를 가져갔다.
두산에게 보여준 패기는 매우 대단했고, 이 기세는 너무 무섭다.
과연 계속해서 이 분위기를 이어갈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

오늘경기만큼에 타격감은 유지하기 어려울것이기에 어느정도
타격감만 유지해준다해도 좋은 경기를 펼치지않을까하고 예상한다.
두산에 강력한 선발과 불펜을 잘 공략했기에 내일도 기대를 해보고싶다.

아쉬운점은 삼성에 투수들도 좋은모습은 아니였다는 점을 기억해본다면,
내일 분발해야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한다. 또한 경기후반 집중력을 보여주어야한다.

마지막까지 추격을 당했기에 투수들이 좋은모습을 보여주어야
하지만 두산에 타격감도 만만치않다는 사실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월21일 FA컵 에버튼 맨시티 분석

8월14일 KBO한국야구 ​LG 롯데 분석

7월8일 MLB메이저리그 뉴욕메츠 밀워키 분석